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이상훈이 유튜브를 통해 한달에 중형차값 한 대 만큼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2:46

    >


    개그맨#이상훈이#유튜브를 통과 하고,"#1개월에#중형 차 가격#1대분의#수익을 올리는 "이라고 밝혔다.​의 이상훈은 29하나 내보낸 KBS2'해피 투게더 4'를 통해서"최근 방송 활동을 다소 감소하고 유튜브를 욜도욱도하고 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이상훈은 "내가(피겨를)18년 정도 수집했습니다. 양이 많은 편"이라며 "결혼 전에는 내가 번 돈으로 수집하니까 좋았지만, 결혼을 해서 나쁘지는 않으니 아내에게 미안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상훈은 보유한 피겨에서 최고 가무엇이냐는 질문에 "사람 반만 한 사이즈 아이언맨"이라며"원래 살 때는 가격은 330만원이었다. 점이 참 요즘은 400만원을 넘는다"이라고 밝혔다.또 이상훈은 "유튜브 1개월의 최고 수익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모드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정말 많이 벌었을 때는 한 달에 국산 중형차 한 대 값쯤 됐다"며 "다행히 제가 피규어를 사는 비용보다 수익이 어느 정도 넘어섰습니다. 그렇게 된 지 얼마 안 됐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