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J물범 소음주운전 #사망사고 #크루장인BJ만만 방송 잠정 중단하겠다!사과의의의 전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4:02

    소음주 운전 중에 오토바이 운전자를 치어 사망시킨 BJ물범 측이 사과의 뜻을 전했다.#bj물범 #bj물범 #bj물범 #BJ물범운전 #BJ물범운전 #아프리카TV생방송 #크루의장인 BJ물범이 소속된 크루의 장인 BJ망만은 아프리카TV생방송을 진행했습니다.


    >


    >


    >


    BJ만만은 "나의 크루 소속의 강 모 씨가 2019년 12월 31개의 소음 주운 전 교통 문제를 일으킨 혐의로 현재 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되고 조사 중이다"코이에킴은을 열었습니다.이어 "크루를 이끌고 있는 리더로서의 책입니다. 감을 느끼고 사과드린다"며 "특히 이 문재에서 사망한 피해자와 유가족에게 죄송한 감정이 많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사죄했습니다.강씨는 "경찰 조사에서 강씨의 소음주 운전 혐의가 사실로 밝혀지면 우리는 이를 옹호할 의견이 없다.소음주 정도, 문제의 경위와 관계없이 소음주 운전은 명백한 범죄이기 때문이라며 크루에 속한 BJ 전원이 긴급회의를 연 결과 크루 활동을 중단하기로 자결했습니다. 당분간 방송 안 한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


    >


    이미 강 씨(BJ물범)은 지난해 2월 3일인 오전 서울 서초구의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한 채 운전을 하고 도로변의 연석과 부딪쳤어요.이 회사 이 보니 뒤에서 따라오던 30대의 오토바이 운전자가 강 씨의 차와 충돌하고 사망하고 강 씨는 감옥에 수감되어 경찰 연구를 받고 있다고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