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정말결국까지 알려줄게-미드 소마(2019) 1장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8:22

    제목:미드 소마 장르:스릴러, 호러 감독:앨리 애스터 주연:플로렌스 퓨, 잭 레이너, 윌 폴터, 윌리엄 잭슨, 아치 머더 퀸


    >


    예고편이 개봉되고 나서 이 영화를 무척 기대했어요. 유전을 재미있게 본 탓인지 미드소마의 예고편을 너무 많이 본 앨리 에스터 감독이 만든 단편영화도 있지만 그 후유증이 만만치 않다.https://www.youtube.com/watch?v=VY1nBdxeD4E&has_verified=1


    정신이 약한 사람은 보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유전과 미드소마를 봤을 때 느낀 점은 배경음악을 아주 잘 활용합니다라는 것이었던 사람들이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알 것 같다.그렇게 해서 배우가 영화에 몰입하게 만들 거예요.


    >


    어떻게 보면 표준적으로 우는 장면인데 소름이 돋는다.


    >


    순서대로:대니/잉그마르/크리스티안/코니/사이먼/조쉬/페레/마크ウィ


    >


    1. 대니의 여동생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 동생이 차량 배기관 안에 호스를 부착해 자신의 입과 부모의 침실에 매단 뒤 살해하고 자살한다. ​ 2. 데니 남자 친구의 크리스천은 대니 몰래 스웨덴에 여행을 가려고 했는데 그것을 대니에게 들켜서 같이 가기로 했다. ​ 3. 그는 마을 공동체 출신으로, 소마 축제가 열린다는 스웨덴에 위치한 홀이 마을에 아이들을 초대한다. 미드 소마 축제는 91간 해가 지지 않는. ​ 4. 그는 그에은챠 수도 부모를 잃은 경험이 있다며 대니를 위로하기에 그것이 진실, 오히려 큰 슬픔에 빠진다.펠레의 부모는 타서 죽었다. ​ 5. 홀 옆에 가다가 펠레의 동생 잉마르와 영국인 커플의 사이먼, 코니에 만난다. 이들은 마약을 흡입하는 데 주저하는 데니를 위해 마약 대신 버섯차를 권한다. ​ 6. 시간이 지그와인지 환각을 경험하는 대니는 달아나지만 펠레가 전체가 한 소가족이 된 것은 아닌가 하는 순간 트라우마에 휩싸이면서 둘러앉은 사람들이 데니를 비웃기 시작한다. 결국 대니는 숲으로 도망치려다 기절하고 만다.


    >


    7.6가끔 후 깨어난 대니는 친구들과 함께 홀이 마을로 향한다.


    >


    8. 홀이 마을과 축제에 대해 묻는다. 멀리서 보이는 큰 움막에 대해 질문하면 매우 성스러운 곳이니 가까이 가자는 것만 듣는다.


    >


    9. 우리에 갇힌 곰을 보고 들면 자주 곰과 대답.


    >


    11. 어떤 노파의 발언과 동시에 미드 소마가 시작을 할 것입니다. 모두 손을 잡고 뛰어다니다 마야라는 소녀가 둥글게 앉아 구경하던 크리스티안을 일부러 걷어차고 지나가면서 관심을 보인다.


    >


    하나 2. 숙소에는 벽화가 많이 있다. 여기서 펠레는 호르가의 철학인 삶의 순환기에 대해 이야기한다. 하나 8년을 주기로 성장하는 시기(봄)→탐험하는 시기(여름)→일하는 시기(가을)→교육하는 시기(겨울)라고 할 것이다. 72살이 되면 어떻게 되느냐는 질문에 죽 sound라고 장난스럽게 답할 것이다.하나 3. 축제가 시작되는 일날에 동네 사람이 한줄로 모여서 식사를 할 것이다. 이하의 두 노인이 걸려서 의식을 한 뒤 식사를 진행한다. 식사가 끝나고 이들은 솥에 올라 절벽을 오른다.


    >


    13. 첫번째에 여자 노인이 절벽에서 떨어지는 것에 머리가 떨어지고 바위에 부딪쳐서 즉사합니다. 머리가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ぼ하다. 2번째는 남자의 노인이지만, 다리에서 떨어져서 다리가 조각했지만 살아 있었다. 그러자 밑에 망치를 든 사람들이 남자 노인의 머리를 수차례 때리고 노인을 죽인다. 그러자 사이먼과 코니는 구역질을 하고 욕설을 내뱉으며 소리친다. 그러자 마을 노파가 그들의 대나무 소리에 대해 설명하면서 인생의 순환기가 끝났다고 해요.


    >


    하나 4. 숙소로 돌아온 대니는 마을을 열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펠레가 이를 막으면서 지금 느끼는 것은 노인들의 대나무 소음 때문이 아니라 가족의 불행 때문이라며 대니를 안심시킨다. 대니는 그날 밤 악몽에 전해진다. 친구가 대니를 두고"잘은 없다"장면과 "moning"에서 본 두 노인의 시체의 참혹한 광경이 안 나쁘가족과 관련되고 꿈에 나쁘지 않다.


    >


    하나 5. 명령?사이먼과 코니는 홀 거리를 떠나그와잉한다고 감정을 먹는데 정작 코니가 뜨그와잉하려고 준비를 마치고 사이먼이 보이지 않는다. 코니는 한 동네 사람에게서 사이먼이 집으로 가는 열차가 온다는 말을 다른 동네 사람에게서 듣고 먼저 떠내려갔다는 말을 듣게 된다. 화가 난 코니는 형에게 거리를 떠난다. ​ 하나 6. 원래는 조쉬는 홀 거리를 주제로 논문을 쓰려고 했지만, 크리스티안이 갑자기 자신도 홀 거리를 주제로 논에 물을 쓰자고 주장한다. 사이가 나쁘지 않은 된 이들은 동네 사람들에게 이 축제 이상에 관한 논문을 써도 되느냐는 허가를 얻으려고 한다. 조쉬는 지역 경전에 대한 정보를 듣는다. 축제는 시대를 거치면서 갱신되는 경전에 따라 의식이 진행되는데 근친혼으로 태어났지만 예지력이 있는 루벤이라는 소년의 그림을 통해 경전을 잇는 것으로 줄인다. 조쉬는 이 경전의 내용을 찍고 싶었지만 거절당한다.


    >


    2장임.▼ ▼ ▼ https://kimbapmovie.tistory.com/2


    미드 소마 감독의 유전 ▼ ▼ ▼ https://blog.naver.com/chlrlaqkq/221587365276


    #미드소마 #공포영화 #결스트리포함 #미드소마결스토리 #유전, #무서운영화, #스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