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명한 사회복지사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13

    여러분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연휴가 쏜살같이 떨어져 버렸어요.↑기름진 것을 많이 먹으면 고기도 부글부글 늘 것 같네요.


    설날과는 관계가 없지만 사회복지사 자격증 후기를 가져왔어요.​ 최근 유명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왜 유명하냐, 왜 그렇게 취득하려고 난리인지 알아볼까요?학습자 천OO씨의 소감이다!


    >


    안녕하세요. 저는 한 달에 과정을 마치고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입니다.문선생님과과정을함께해서이렇게후기를부탁받았습니다.저 자신도 어느 정도 있는데 선의표결하기 어려운 자격증에 도전한 것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때는 바로 20하나 6년 하발키 나는 몸이 아프지 않고 직장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4개월 정도 면 괜찮을 것 같던 몸 상태가,년 이상 갈 거 갔다 하지만 그 동안 뭔가에 할 일이 없어요. 컨디션이 나쁘니까, 새로 1자리를 구하기도 쉽지 않고 고교 졸업이라는 학력까지.아무런 본인을 도울 일이 없는 상황이었습니다.그러다 채용공고를 보면서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에 눈이 가기 시작했습니다.호봉제에 연봉을 받으면서 늦게 자신까지 취직이 되는 것을 보고내가 중간 중간 1을 쉬어도 원래 호봉 군에 받으며 안정적으로 1 잘하는군.메일의 본인과 생각했다 ​의 공고에서는 하나 90~220을 준다고 하고 있었지만 내가 알기는 대장금 사회 복지사가 그렇게 박봉의 직업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직접 사회 복지 협회에 들어 인건비를 보면 그렇지도 없어요. 안정적이고 초임도 소견보다 나은 수준이었어요. 원래 맞벌이로 제가 잠을 자서 경제난에도 시달리는 상황이었습니다.그래서 알아보게 됐는데 호봉만 잘 쌓이면 노후 대비 자격증이고 더 이상의 자격증이 없을 것 같아서 본인 의견을 물어본 거예요.​


    >


    누가 늦은 나이에 300파삭자 마스크라고 하나울하 겟오요 그리고 근처에 요양소도 있고 나이가 더 들면 거기에 취직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이야기를 듣고 있던 사회 복지사가 제가 되는 것입니다.하지만 학력이 문제였습니다.물어보니까 전문학교 이상 대학 졸업자만 받을 수 있다던데 저는 고작 고등학교 졸업이라 저는 합격 못하지 않겠냐고 했어요.그래도 예를 들어 시몰이니까 샌더 소음이라도 갑자기 받자는 소견에 인터넷을 찾아보면서 문의하게 됐습니다.


    >


    아내 sound로 문의 드린 분이 문 선생님이셨습니다.다들~선생님~하면서마케팅을하는것같았는데,문선생님의글은진정성이느껴지는글이었습니다.교육부에 승인된 교육원에서 근무를 하시는 것도 그렇고 교육업에서 오랫동안 근무해서 기본 지식도 푸석푸석한 것 같아요.상담해봤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분이 믿을 수 있는 분이라 생각해서 그날 바로 남편과 상의해서 진행하게 됐어요.~​


    >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는 일이라고 하셨는데 저는 고등 학교 졸업했기 때문에 총 27과목의 수업을 받아야 한다고 이내력 뭐 했습니다 ​ 27과목은 2년 정도는 걸리면(울음)에서도 대학교를 대신해서 졸업할 수 있는 것과 사회 복지사 자격을 딸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하며 준비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준비하다가 문 선생님이 하봉잉 알았는데, 자격증을 따면 6개월을 줄이고 온라인 수업을 듣고 비용도 줄어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틈틈히 소방 안전 관리자 1급의 공부를 하고 20학점을 받게 된 총 80학점을 딸과 함께 수업을 듣고 있었지만, 2주 정도 공부하고 20학점을 타보리니 감정이 편하게 되었습니다 ​ 비용도 줄 1수가 있고 무엇보다 더 빨리 자격증을 취할 수 있게 돼라고 하는 것이 좋더라고요 자격을 또 한명 잡는 것은 덤입니다 수업의 난이도를 듣는 사람들도 많은데 저는 수업이 다시 쉽게 들렸습니다.핸드폰으로도 듣고 바쁘면 핸드폰으로 켜고, 아닐 땐 컴퓨터로 켜서 공부했어요.왜 들려주는 게 공부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게 제가 쉬웠던 이유입니다.문 선생님이 인터넷으로 교재를 보내주셔서 제가 시험난이도가 높아졌고, 과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제 스스로 판단으로 공부했기 때문에 쉬웠어요.따라서 공부를 하려고 할 때 커피를 마시고, 저녁을 준비해서 생긴 여유가 생겼어요. 공부는 공부대로 하고 저 때는 그냥 있는 게 좋아요.^^


    >


    학점은행제라는 제도가 있는지도 몰랐지만 어느새 학점은행제라는 제도를 통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럭저럭 자신의 일을 하면서 수업을 1,2개씩 받았는데, 자격이 정말 손에 들면 신기하고 아주 뿌듯합니다.제가 몸이 안좋아서 수업을 직접 과에 가서 듣기도 힘들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수업을 듣는것이 더 편했던것 같습니다. 친구는 비싼 돈을 주고 학교를 다니면서 사회복지사가 됐지만, 저는 집에서 아이들과 남편과 함께 공부하며 지내왔기 때문에 앞으로는 사회복지사가 되고 싶다는 친구가 저부터 찾았어요.노후에 신경을 쓰는 와인이 되면 어쩌면 당연한 현상일지도 모릅니다.그리고 잘 못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하과인에게 가르쳐 주신 선생님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


    이상으로지난달사회복지사자격증을취득한학습자님의후기였습니다.개정안에 대한 말씀을 드릴 수는 없어요.난이도가 어려워질 것이다 기존의 것 4과목에서 개정안을 적용하면 것 7과목으로 바뀌는데 단지 3과목 이항 상어 본인. 아니라 대면 과목이 생길 수 있다는 ​ 이 경우 테로죠크인, 8개월 뒤 취득한 자격증이 일년 4개월 정도의 과정에서 항상오봉잉게가 비용 증가를 초래할 수 있는 상황 이다니다 ​ 끝에 진행되는 가장 어려운 관문인 실습 과정까지 때 로이 85시에 증가하면서 실습을 추진하지만 평균적으로 20하나 정도가 추가된다고 훈계하면 좋습니다 회사원, 주부들에게 취득하기 쉬운 자격증이었지만, 지금 회사에 다니면서 취득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복지수요가항상맞아서사회복지사자격증을어려워하고사회복지사의근무여건도점차좋은쪽으로개선되기에간단할때자격증을따놓음으로써노후에대비하는분들이정말많습니다.금년도에 사회 복지사 자격을 취득하시는 분은 개정법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사회 복지사를 목표로 하고 있는, 감정중인 분이라면 부디 이번 기회에 자격을 취득해 주세요! :)


    >


    >


    사회복지사 자격증 상담문을 상시 접수하며, 상기 명함으로 카카오톡 문의, 아래 명함으로 네이버톡 문의가 가능하다.명함에 적힌 번호로 직접 문의하셔도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