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사가수로 반응 최고! B급 감성을 노래하는 가수 형돈이와대준이, UV 섭외 문의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5:15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예전에는 확실히 소뮤직을 많이 배운 분들이 소뮤직을 잘 만든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었는데요! 하지만 요즘은 그와 상관없이 좋은 느낌의 소뮤직을 하는 사람들이 있어요.1개에서 바로 B급 감성을 음악하면 알려진 사람들입니다.진지하지 않고 재밌는 감정들이 가득해서 괜찮으신 분들이 정말 많아요!


    전에 없던 독특한 소견이니까요.그렇다면 B급 감성으로 노래하는 가수에 누가 있는지 다 같이 알아볼까요?


    가장 제1먼저 떠오르는 것은 즉시 겡스토레프글ー프의 현동이 빌렸지만 아닐까 생각합니다!현동과 화는 매우 이색적 그룹이라고 할 수 있는데!


    >


    개그맨 정형돈과 래퍼 데프콘이 함께했던 그룹입니다.그룹명은 유재석이 지어줬다고 들었는데요! 원래는 이름을 한 글자씩 따서 이름을 지으려고 했는데 정확하게는 형돈이와 대준이름이 더 이더팩트가 큰 것 같아요.


    >


    현동과 화가 아는 오빠에 출연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거기에서도 아주 둘이서 궁합이 좋습니다.원래 데프콘은 생활이 힘들고 결국 소리의 악을 그만두려고 했어요!


    >


    하지만 정형돈의 도움으로 노래활동을 계속할 수 있었대요. 자신만 믿고 따라오라는 정형돈의 스토리에 알았다고 따라온 데프콘은 어떻게 보면 전성기를 누릴 수 있게 됐죠!


    >


    데프콘 자체가 원래 소리 악성이 좋은 편이어서 정형돈이가 원하는 소리의 음악을 만들 수 있었고, 독특한 갱의 힙합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그게 제 첫 번째 요즘 형돈이와 대준이가 음악가라고 생각해요!


    >


    처음에 그룹을 결성하게 된 계기 자체도 잘 하려는 노래가 아니라 다들 괜찮은 뮤직을 하기 위해서 시작한다고 합니다.그래서인지 정말 여태껏 없던 독특한 고민을 잘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


    두 사람의 음악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은 한번도 틀리지 않고 졸개도 부르기 어려운 음악인데요!


    제목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 번도 틀리지 않고, 아무도 부르지 못하는 노래는 가사가 너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부르기가 정말 어려운데 이 음악을 만들어낸 것도 정 씨가 준 힌트 때문이란다.


    >


    한번도 틀리지 않고 졸개들도 부를 수 없는 노래를 임시로 불러보았습니까?저는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한번 도전해본적이 있는데 너무 어려워서 금방 포기했어요! 그만큼 어려운 상념이 넘쳐나...! 하지만 뭔가 도전한다는 것 자체가 재밌다고 생각했습니다.


    >


    형돈이와 대준이는 많은 행사를 다녀서인지 이벤트에서도 아주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특히 정형돈의 경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은 경력 때문인지 굉장히 자연스러운 무대 장악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행사에서 형돈이와 대준이가 가수 섭외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


    그래서 B급 감성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가수가 있습니다! 즉석 UV다! UV도 개그맨과 가수의 조합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즉석 유세윤과 뮤지션입니다.


    >


    사실 제게 유세윤은 복학생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음악을 만들지 않으려 했는데 생각보다 진짜 가수 같은 느낌이 들어요.예전에 어린이대공원에 가서 UVfree콘서트를 본 적이 있는데! 그때는 별로 공연같은걸 즐겨볼 시간도 없었기 때문에 정말 재밌게 본 기억이 납니다.


    >


    어딘가 촌스러운 느낌의 의상을 입고 과인에게 와서 좋은 무대를 보여준 UV였습니다.거기 모인 분들도 정스토리를 많이 즐겼던 걸로 기억합니다그때는 어린이날이었다고 생각하지만 어린이날이라고 해서 어린이대공원에서 무료로 콘서트를 하는 것이 당연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스토리를 해서 너무 예쁘다는 의견을 한 기억이 나요!


    >


    UV의 대표곡은 역시 쿨하지 못해서 미안하고 이태원의 프리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쿨하지 못해서 미안해는 UV를 세상에 알린 음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진지하면서도 다소 코믹한 가사와 UV음악가가 굉장히 잘 어울려서 더 좋은 것 같았습니다.그래서 그런지 UV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 진짜 이야기가 많은 것 같아요.


    >


    이테우오은후리ー담는 클럽 같은 곳에서도 잘 들리는 음악의 중국의 한명입니다.비트 자체는 조금 옛날의 감성이 느껴지지만, 아주 새로운 본인은 안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뮤지는 원래 어느 음악을 하는 사람인지 잘 몰랐는데 저는 UV를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뮤지, 또 음악적 능력이 높다는 유세윤이 하고 싶은 음악을 제대로 잡아낸대요!


    >


    이런 두사람이 만나게 된것 또한 운명이라고 할수 있겠지요?음악 활동을 계속하고 음반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무대에서 보기 좋은 두 사람이어서 각종 행사에서 제안 하나로 거론된다 합니다.


    >


    노래를 잘하는 가수는 많지만 무대에서 그만큼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가수는 아마 한정적일 것입니다.UV와 형돈이와 대준이 모두 그런 점에서 아주 뛰어난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더 좋은 두 그룹이라고 할 수 있어요.


    >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B급 감성을 음악하는 가수 현동과 대준이, 그리고 UV를 이벤트에 초대하고 싶다면 YM엔터테인먼트에 연락해 보세요! #형돈이와 대중이섭외 #가수 형돈이와 대중이섭외 #UV섭외 #가수UV섭외 #이벤트이섭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