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아이드센스 설정하고 승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3:51

    >


    유튜브에 올라 있는 제 동영상은 왜 광고가 안 뜨나 했는데 이거 다 유튜브에 구글 주소를 설정해야 되더라고요. 제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을 보는 사람도 없지만 근데 뭐 하는 것이 좋잖아?어려운 1도 아닌데 뭐~(웃음)


    >


    유튜브는 크롬으로 제격이라고 다른 브라우저로 들어가면 그렇게 나쁘진 않지만 예쁘게 크롬으로 유튜브로 들어가서 시작하세요.그렇지 않으면 또 크롬을 깔고 들어가야 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제가 그랬어요.



    >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로 들어가 주세요.


    >


    해당 강의 좌측 메뉴에서 채널-상태 및 기능에 들어가면 이렇게 쭉 나와있는데 수익창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계정상태와 가이드라인 및 정보가 과잉되어 천천히 보시고 중간에 시작하는 것을 선택해주세요.


    >


    그럼 이런 팝업창이 하나 나옵니다. 1단계에 동의하면 체크하세욘 향후에 동의할 것을 선택


    >


    2단계는 아이드 센스의 계정이 필요하다고 하네요~하나단아이드센스계정 설정에 들어갔습니다


    >


    애드센스 게시자는 구글 계정에 로그인해야 한다고 합니다.따라서 구글 계정에 로그인해주시고... 만약 나쁘지 않다면 즉석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한 흔적이 보입니다.중간에 제 웹사이트 유튜브 주소가 보이네요. 엄청 길어요~ 빨리 줄이고 싶네요. ■콘텐츠 언어를 선택하세요.저장 후 계속하기 를 눌러주세요.여기서 안 넘어지면... 크롬브라우저로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대부분...;;


    >


    제 정보를 꼼꼼히 입력하시면 sound에 신청서를 제출해주세요.


    >


    동의하지 않으면 봐주는데...자꾸 물어보네요. 뭘 해야 해요, 동의.


    >


    또유튜브에돌아와보니수익창출메뉴에서애드센스신청이연구되었다고나와있네요.~사양승인이 나면 홍보할 유투브 동영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몇 시간이 지났을까요?


    >


    이렇게 피카퐁쵸크하게 영어로 눈 1이 내렸습니다.머-구글·아이드·센스승인이 되었다는것처럼보여요~하지만비록...한국어로 번역해 주세요.


    >


    글쎄요~ 뭐... 스토리는 좀 이상하긴 했지만 그랬어요.승인이 났어요!! 1처리 빨리요~?그럼 제1최근 오른 태릉 설정하러 갈께요~빨리 하는 게 괜찮아요.후후후.


    >


    메하나에 있는 링크를 타고 편하게 들어왔습니다.수익창출에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이 8개 있다고 합니다.동영상으로 수익 창출을 선택


    >


    유튜브 광고 형식이 이렇게 자신만만했죠? 별 생각 없이 봤는데 얘기네요.이것은 개별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보통 전부 선택된 상태에서 수익창출을 선택해 주었습니다.


    >


    동영상이 하나 0개 있었는데 그 중에 2개는 저작권 감염되었어요~그래서 8개만 아이도 센스가 있다고 본 것 같아요.선택해서 수익을 창출하세요.


    >


    저작권이 걸린 건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 찾았으니 빨리 수정해 주면 됩니다.소리원이 걸렸어요.;; 가능한 음원으로 바꾸어 애드센스를 붙이도록 수정합니다.소리에 홍보, 흥이 나면 돼요~


    >


    다완료하고아이드센스페이지에가면이렇게예상수입과잔고가나죠.자신없죠~? 제가 어떻게 찾으면 좋을지.. 찾으면 또 포스팅한다고 해서.. 만약 본인의 유튜브를 하시는 분은 구글 아이디 센스를 달아놓으시고 잊지말고 지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