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7 에코 특성 및 템트리 [미드 에코]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4:03

    >


    안녕하세요 계택입니다이번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7, 에코 공략을 알리고 싶습니다.전에는 TPE TURN 에코는 위력이 정말 강했지만, 자네프를 먹고 많이 약해졌으니까, 지금은 암살자로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저는 에코를 사용해봤지만, 조금 어려웠어요. 요코즈나 여러분들은 어때요?


    >


    룬은 위와 함께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다른건 몰라도 마관과 원룬에 주문력은 꼭 넣어주세요!


    >


    특성은 뇌군주를 들어줍니다.에코의 3타로 천둥 군주의 효율이 매우 좋습니다. 꼭 천둥 군주를 들어주세요!


    >


    스펠링은 점화와 점멸을 가집니다.에코Q에서 라인이 쉽게 눌려져서 텔포를 들어도 됩니다!


    >


    에코 스킬빌드는 Q-E-R-W 순으로 전문가를 도와줍니다.E평가 Q쯔보는 티아 올라갈수록 Q를 피하는 사람이 많아지기 때문에 E Q평에 3타를 발할 수 열심히!


    >


    초반 라인전은 부패물약+암흑의 인장으로 버텨요.초반 라인전을 좀 세게 하고 싶지만 과 마과가 부족하다 싶으면 도란반지를 사세요.하나코아에서는 무난히 마법공학벨트를 올리고 템 트리를 따라가면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롤 시즌 7, 친환경 특성 및 템토우리 공략을 끝내도록 합니다.제가 에코는 잘 사용하지 않아서 공략 제대로 설명하지 못한 점정화 미안해요..ᅮ 에코에 탄으로 가는 것보다 극딜에 가서 딜러들을 암살하면 될 것 같네요!


    리그 오브 레전드, 롤, LOL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7에코 공략, 롤 시즌 7에코 공략, 리그 오브 레전드 친환경 특성, 롤 친환경 특성, 리그 오브 레지에은도에코템토우리, 로ー루에코템토우리, 리그 오브 레전드 에코 룬, 롤 에코 룬, 리그 오브 레전드 에코 공략, 롤 에코 공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