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이 찌릿한 터널증후군, 원인과 예비결!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9:39

    >


    손목에서 찌릿찌릿한 통증이 느껴지고 통증과 마비 증상으로 젓가락질이 어려운 질환인 오핸시날은 리뉴 유한의원과 함께 손목터널 증후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이란 손목을 자주 사용하면 손목 앞 피부 밑에 뼈와 인대에 의해 형성된 손목터널이 좁아지고 거과의 압력이 증가하여 정중신경을 압박하여 손바닥, 손가락 등에 감각이상과 통증을 느끼게 되는 질환입니다.


    >


    보통은 세탁물을 짜내는 동작 등으로 인해 주부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환이지만, 최근에는 마우스, 키보드 등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들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켜고 사는 젊은 층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손목 터널 증후군의 세부, 증상으로는 아래의 증상이 있습니다-엄지, 검지, 중지 손가락이 저린 증상-엄지 두동 부위가 결릴 같은 밴 산톤 갑자기 손목에 힘이 빠져서 병뚜껑을 따는 등의 1이 어려워진 손목 아풍쥬은세우으로 손의 사용이 원활하지 않으면 1상 가운데 매우 불편함을 느끼게 되죠 그럼, 손목 터널 증후군의 예비 결정은 어느 것이 있나요?


    >


    가장 중요한 것은 손목의 부다 소음을 줄이는 것입니다.컴퓨터 사용 등 손목이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동작을 할 경우에는 중간중간에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또 PC 책상의 높이를 그리 높지 않게 조절하고 무거운 스마트폰 등을 장시간 들어올려서는 안 된다.


    >


    또 손가락이나 손목, 팔꿈치 근육을 자주 풀어주는 스트레칭을 해주면 손목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 손목이 저려 한살 위의 생활에 불편함이 느껴진다면? 리뉴 유한의원으로 오세요! 리뉴 유한 병원은 환자들에게 1개 1개 맞춤의 속성 다 소음 및 개별 맞춤 처방을 통과 하고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강남 삼성동 리뉴유한의원 방문하시면 더욱더 친절하게 대해드리겠습니다바쁜 현대인을 위한 하나석진료! 강남 삼성동 리뉴유한의원에서는 언제든지 소음도 가능할 것이다.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