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C43AMG PPF 시공 + 사고수리 + 클리프디자인 프리마X 보호력을 확인하다 + 대전 넥스트레벨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9:25

    >


    >


    최근 개인적으로 매력적으로 느끼고 있는 43AMG시리즈 특히 C43AMG의 경우에는 v6트윈 터보 엔진이 적용되며 최고 출력 367마력/최대 토크 53.0kg.m9단 자동 변속기가 물렸으며 63AMG에 비해서는 별로 폭발적일지 몰라도 기본 모델과 비교하면 적당한 펀치력과 감성(?)을 울리는 사운드까지 느껴지는 차량 임니다니다!


    >


    사실 E43AMG도 눈에 들곤 했지만 가격 차이가 매우 크기 때문에 8천만원대에 구입 가능한 C43AMG모델이 눈이 더 가는 것 이 사실 이프니다니다.고성능 모델이기 때문에 레드 스티치가 바로 적용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다만 기어 레버의 변경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볼 때마다 기억난다.


    >


    고성능 모델답게 넥스트 차원에서 모두 PPF시공을 한 C43AMG고객 아쉽게도 최근 상대방과 사실 접촉 회사라서 하여금 저의 가게에 입고되 옷슴니다.


    >


    센터에 입고하기 전 넥스트 레벨에 입고된 후 접촉하여 손상된 필름을 제거하고 도장면의 손상 여부를 확인하기로 하였습니다.


    >


    접촉 보조개로 인한 손상 부위는 앞범퍼와 운전석 앞쪽에 있다


    >


    다행히 선행된 경우는 전혀 손상이 없고,


    >


    >


    프론트 범퍼의 경우도 필름의 손상이 있을 뿐 도장면에 손상이 없습니다. 일단 손상된 필름만 떼어 낸 뒤 재시공하게 판정!!출고 그때의 도장면을 너에게 유지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PPF의 역할을 한 00퍼센트 이상 수행했다고 보여집니다.게다가 판금 도색과는 달리 오늘 출고까지 가능하니까요.


    >


    PPF 제거 후 재시공을 위해 세차를 진행한다.


    >


    필름 시공 전에는 가장 기본적인 전처리 과정이 필름 부착 스킬만큼 중요할 것이다.


    >


    >


    프론트 범퍼 재시공 중인 모습 넥스트 레벨에서는 프리미엄 PPF - 클리프 디자인의 프리마 X 필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컴퓨터 재단과 수재단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시공 비법을 채택하여 시공하고 있습니다.


    >


    C220보다는 크고 C63보다는 볼륨감이 더 적은 C43AMG펜더 1반 모델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스통치프을 비롯한 외부 스크래치로부터 취약하게 됩니다.PPF 는 필수 입니다!!!


    >


    보호필름 재시공을 마치고 마무리 작업으로 최종 세차 작업을 하는 모습입니다.


    >


    >


    시공 후의 모습!!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사고 후에 입고되었다가 반본인도 자르지 않고, 원상 복구된 모습이다.


    >


    >


    신차 출고 즉시 PPF 시공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


    클리프 디자인의 프리 숍-대전 다음 레벨 PPF시공의 문의 010.9409.2348http://nextppf.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