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쁨에 치이는 송가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2:28

    >


    가장 요즘 최고를 달리는 스타 바로 송가인! 실수 트로트 1개 등에서 시작되어 최근에는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끝내고, 쿡 투어 콘서트까지 합니다. 몸이 하나 0개와 부족한 듯한 엄청#송가의 점적 투어하면서 방송하는 것을 보니까 대단하기도 하고... 대단하다는 생각 뿐입니다.​​​​​


    >


    >


    실력은 물론 목소리까지 좋은 송가인, 원래 실명은 조은심인데. 이름도 왜 귀여운 포장 괜찮은 여자 아이 986학년입니다. 전남 진도에서 태어났으며, 20일 9년 TV조선 미스트 로또 한위로 빵 떠서 버린 그녀 ​ ​ ​ ​ ​


    >


    >


    아무 사진만 나쁘지 않았어.뉴스를 장악하는 송가인, 얼굴도 귀엽지만 이렇게 멋있었다니!! 얼굴이 통통하다고 몸매까지 뚱뚱한 사람이 많아 스트레스를 받았다는데 몸매가 안 좋고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려요. 언니 최고 드세요!


    >


    자켓도 평범하지 않은 가인 언니, 양쪽이 다른 색깔의 독특한 자켓을 입고 있는데 왜 이렇게 어울릴까? 정장에서 자연스러운 룩까지 완벽하게 잘 어울립니다, 오푸스 다 1링을 하고 얼굴도 작아서 보고 더욱 더 이쁜 거 같네요 ​ ​ ​ ​


    >


    >


    최근에 쥬라기 월드에 다녀오셨더군요. 귀여워요. 놀이공원 가서 즐기는 가인 씨, 저 선글라스 정보예요.언니가 하니까 주황색 촌스러운 선글라스도 힙하네요. 내용 너로 힙한 송가인이다.


    >


    상도 털고 다닌다는 얘기뿐이네요, 내일은 미스트로트 우승 이후 인생이 바뀌었다는 송가인, 매니저도 없어서 자주 지하철을 타고 출근해서 갈아 입는 것도 화장실로 갈아입었다니 아쉽게도 요즘 잘된 게 참 좋네요.​​​​​


    >


    >


    >


    원피스가 형에게 어울리는 가인 씨 화이트가 너무 잘 받아요, 얼굴도 하얗게 조명된 것처럼 예쁘네요, 저 프릴 원피스는 진실 존중이어서 전신 샷이 보고 싶네요, 가인 씨가 몸매가 너무 나쁘지 않아서 좋지만 개인 SNS를 보면 모두 얼굴 사진이에요, 몸매 사진은 찾기 어려워요, 그건 왜인지는 나쁘지 않아도 모르겠어요.


    >


    20하나 2년에 싱글 음반 소움발상바라 다아 강 주는 아로 데뷔한 무명이 좀 길었습니다, 송가라는 예명은 어머니 성에서 획득한 '송'노래를 뜻하는 '가 '사람을 의미하는 뜻에서 ' 인 '가 되었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전남 진도군에서 국가 무형 문화재 제72호 진도 진도 전수 교육 조교인 무속 송승당니할게요, 엄마에게 노래를 잘했다고 듣고 놀라서 유전자가 좋네요 ​ ​ ​ ​ ​


    >


    가장 최근 광고도 엉망으로 하고 있고 안마기부터 홍삼까지 대단하네요. 가인씨는 머리가 약간 거지존이라고 할까 긴 머리인데 당신 잘 어울려요. 자갈치헤어가 당신에게 잘 어울리지 않나요? 원래는 단발이 아니라 원래는 긴 머리였는데 머리를 자른 건 신의 한 수 같아요.시그니처 생각.


    >


    사실 TV조선은 굉장히 파급력 있는 곳이 아닌데 왜 이렇게 뜨는지! 매력이 대단해요.하얀 얼굴에 보라/핑크 모드가 좋네요.귀걸이는 항상 화려하게 매치되는 것 같아요. 역시 트로트 가수라서 의상도 전부 블링, 식을 수 없는 대중의 관심. 피곤하거나 합니까?


    >


    >


    중장년층도 송가인을 좋아하는데, 저도 좋아하잖아요.자꾸 빠져들게 되요.#송가인 패션 호피 재킷 ■미인은 청바지를 자주 입는데 발이 예뻐서 그런지 너무 잘 맞아요.비주류 무명가수 생활의 연속부터. 요즘 얼마나 다른 삶을 살고 있는지! 타고난 가창력으로 승리했다고 볼 수 있죠?


    >


    옛날에는 머리 모양이 꽤 짧은 파마도 하네요, 스타 한명도 귀엽고 좀 세련된 스타 한명입니다, 발이 정스토리 백만달러의 다리지만 집안에서도 없는 매끈매끈합니다. 역시 패션의 완성은 몸요, 외모 성격의 실력까지 모두 갖는 스타#송가의 대히트군요, 사실 순도 100Percent국악에서 단련된 완벽한 가창력까지. 저의 하나, 요즘은 음악이 너무 많이해서 목이 아팠는데, 정스토리가 아쉬워요.​​​​​


    >


    >


    >


    가인 씨의 음악은 토지 세대를 통합하는 것 같아요, 장윤정, 홍진영, 그리고 송가인에 이은 트로트 계열, 앞으로도 계속 열광할 것 같은 가인 씨, 지금은 악플을 달 수 없어요. 네가 완벽하잖아요(그렇다고 악플을 다는 것은 아니다) #송가인 패션 청바지 스타일링을 자주 하지만 내추럴하면서도 존예로운 게 너무 와자나비네요.​​​​​


    >


    힘내서 음악과 결미에 성공한 송가인, 더욱더 매력이 넘치는 가인씨, 실물이 그렇게 아름답다는데 걱정이 되네요. 이번에 미국 콘서트 투어도 성황리에 끝내시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